최종편집 : 2024-05-01 22:34 (수)
업텐션, 11th MINI ALBUM [Code Name: Arrow]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테크웨어'로 팬심 저격
업텐션, 11th MINI ALBUM [Code Name: Arrow]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테크웨어'로 팬심 저격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27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업텐션이 11th MINI ALBUM ‘Code Name: Arrow(코드 네임 애로우)’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26일 오후 9시, 업텐션 공식 SNS 채널에는 첫 번째 콘셉트 포토의 스니키 포스터가 기습 업로드됐다. 해당 스니키 포스터에는 콘셉트 포토 속 업텐션 멤버들의 얼굴 일부, 손 등이 담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이미지 하단에 삽입된 ‘Wait for the right time’이라는 문구를 통해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했다.

그리고 27일 자정, 스케줄러를 통해 예고된 대로 콘셉트 포토 이미지가 공개됐다. 단체와 유닛 포토에 이어 공개된 개인 사진 속에서 업텐션 멤버들은 ‘사랑의 스나이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었다. 

업텐션 멤버들은 어두운 공간에서 테크웨어를 착용한 채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인 비주얼을 드러내며 팬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저격했다. 콘셉트 포토의 단체 이미지를 통해서는 멤버들의 황금비율을 자랑하는가 하면, 개인 이미지를 통해서는 7인 7색의 다채롭고 섹시한 매력으로 보는 이의 오감을 자극했다.

업텐션은 오는 30일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한 번 더 저격할 예정이다. 뒤이어 트랙리스트, 코드 맵, 뮤직비디오 티저 두 편과 뮤직 썸네일을 공개하며 컴백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한다. 

업텐션의 11th MINI ALBUM ‘Code Name: Arrow’는 오는 10월 12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발매되며 같은 날 진행되는 컴백 쇼케이스에도K-POP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