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8 15:55 (토)
'자급자족원정대' 이상준, 방송 중 두 살 차이 연하에게 반해 '긴급 소개팅'··· 끝내 차이자 '울컥'
'자급자족원정대' 이상준, 방송 중 두 살 차이 연하에게 반해 '긴급 소개팅'··· 끝내 차이자 '울컥'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2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방송 중 두 살 연하에게 고백했다가 차이는 사연이 공개된다.

29일 오후 10시 '채널 IHQ'를 통해 방송되는 '자급자족원정대' 39회에는 멤버들(이만기·윤택·이상준·허안나)의 경기 안성 방문기가 담긴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청경채 자급자족에 나선다. 이상준은 청경채 비닐하우스에 등장한 농장주를 보고 한눈에 반한다.

이상준은 농장주를 보며 "미인이시네"라며 함박웃음을 짓는다. 개그우먼 허안나는 "또 소개팅이야?"라며 여성만 등장하면 구애하는 이상준을 비웃는다.

이상준은 등 떠밀리는 척하며 농장주에게 "나이가 어떻게 되세요?"라고 묻는다. 농장주는 "서른아홉이에요"라고 답한다. 이상준은 이에 "나랑 두 살 차이니까 딱 좋을 때"라고 강조한다.

개그맨 윤택은 "둘이 우선 손잡고 하나, 둘, 셋 셀 테니 마음에 들면 키스하세요"라고 제안한다. 그러자 농장주는 "저도 잘생긴 연하남 좋아합니다"라고 한다.

그러자 윤택은 "그러면 이상준은 못생겼다는 거에요?"라고 묻는다. 이번에도 고백에 실패한 이상준은 침울한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자급자족원정대' 39회에서는 멤버들의 △오리배 경주 배틀 △안성 포도 자급자족 △청경채와 포도를 활용한 요리 미션 등이 공개된다.

한편,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룹 IHQ 자체 제작 프로그램 '자급자족원정대'는 이만기·윤택·이상준·허안나가 출연, 지역 곳곳을 다니며 특산물을 자급자족해 요리를 선보이는 '자급자족 라이프' 예능이다.

[사진=IHQ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