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22:34 (수)
블리처스, 웹무비 '뷰티풀 모먼트' OST '보여줄게' 발표··· 애절한 사랑 이야기 몰입감 더한다
블리처스, 웹무비 '뷰티풀 모먼트' OST '보여줄게' 발표··· 애절한 사랑 이야기 몰입감 더한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9.3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도너츠컬처 / 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도너츠컬처 / 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웹무비 '뷰티풀 모먼트'의 OST를 부른다.

블리처스(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는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웹무비 '뷰티풀 모먼트'의 세 번째 OST '보여줄게'를 발표한다.

'뷰티풀 모먼트'는 벚꽃 필 무렵 단 7일간 허락된 두 남녀의 사랑의 순간을 그린 시공간 초월 판타지 로맨스 영화로, 오는 10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블리처스가 부른 '보여줄게'는 진심 가득한 고백이 담긴 가사가 돋보이는 따뜻한 곡으로, 블리처스의 섬세한 감성과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져 한 편의 시와 같은 곡이 완성됐다.

사진= 도너츠컬처 / 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도너츠컬처 / 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이번 신곡은 SBS '펜트하우스', tvN '그녀의 사생활', '나빌레라' 등 다수의 OST는 물론 규현, 임창정, 정세운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작업한 작곡가 글로디(GLODY)의 작품으로 또 하나의 '블리처스표' 명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블리처스는 '보여줄게'를 통해 전매특허인 강렬하고 파워풀한 카리스마와 반전되는 달콤하고 감성적인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드라마 속 두 남녀 '승준'(손우현 분)과 '주이'(송지연 분)의 애절한 사랑 이야기에 몰입감을 더할 전망이다.

한편, '글로벌 핫 루키' 블리처스는 오는 10월 3일부터 데뷔 첫 단독 유럽 투어 '블리처스 2022 유럽 투어 루킹 포 블리(BLITZERS 2022 EUROPE TOUR Looking For BLEE)'를 개최하고 이탈리아 밀라노를 시작으로 스위스, 프랑스, 네덜란드, 벨기에, 체코, 오스트리아, 독일까지 총 8개국 12도시 현지 팬들과 만난다.

블리처스의 달콤한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보여줄게'는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도너츠컬처 / 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