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5 18:03 (일)
원위, 신곡 '기어이 또' 멤버별 티저 이미지 추가 공개··· 팬심 훔친 비주얼!!
원위, 신곡 '기어이 또' 멤버별 티저 이미지 추가 공개··· 팬심 훔친 비주얼!!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0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신곡 ‘기어이 또’를 예고하는 멤버별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공개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지난 9월 30일과 10월 1일, 이틀에 걸쳐 원위(용훈·강현·하린·동명·키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기어이 또'의 멤버별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원위는 화이트 톤의 퓨어하면서 청초한 스타일링으로 풋풋한 소년미를 뽐내고 있다. 자연스러운 무드 속 화사하고 깨끗한 이미지부터 부드럽고 몽환적인 이미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소화하며 팬심을 저격했다. 

용훈은 클로즈업 샷에도 무결점 비주얼을 자랑했고, 동명은 날렵한 턱 선과 오뚝한 콧날로 완성된 비주얼을 뽐냈다. 무표정하지만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강현,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는 하린, 한층 성숙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막내 키아까지 5인 5색의 매력으로 신곡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각 이미지에는 ‘아직 아닌가 봐 안되나 봐 나...’, ‘믿어지지 않아 채워...’, ‘다시 또 여기 서...’, ‘언젠간 너 때문에 울 거...’, ‘이제야 그땐 모르고 또 후회하고...’라는 가사 일부가 공개되어 신곡의 아련한 감성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원위는 오는 10월 4일 신곡 '기어이 또'를 발표한다. 군 복무 중인 멤버 용훈, 강현이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작업을 마친 곡으로, 원위의 남다른 팬사랑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신곡 '기어이 또'는 멤버 용훈의 자작곡으로, 변해버린 인연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원위 표 락발라드' 곡이다. 서늘해진 요즘 계절과 어울리는 원위만의 감성과 진정성 가득 담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다가갈 예정이다.

이어 원위는 오는 10월 18일 세 번째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3’를 발표한다. 'STUDIO WE : Recording'는 원위의 작업물들이 빌드업되는 과정을 담은 앨범으로, 곡에 대한 원위의 첫 아이디어를 스케치한 최초의 가이드 버전 음원을 그대로 담아낸 시리즈다. 이번 앨범에는 신곡 '기어이 또'를 포함해 지난 1월에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VOYAGER'의 데모 버전이 수록된다.

한편, 원위는 오는 10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기어이 또’의 음원을 공개하고, 10월 18일 세 번째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3’을 발매한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Tag
#원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