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58 (일)
'육사오', 1등 로또 행운이 담긴 웃음, 이제 안방에서!··· 오늘(5일)부터 VOD 극장 동시 서비스 시작!
'육사오', 1등 로또 행운이 담긴 웃음, 이제 안방에서!··· 오늘(5일)부터 VOD 극장 동시 서비스 시작!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05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씨나몬㈜홈초이스, 싸이더스 제공
사진=씨나몬㈜홈초이스, 싸이더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끊이지 않는 흥행 열기로 2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둔 영화 '육사오'가 10월 5일(수) 바로 오늘부터 IPTV & 케이블TV 등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개봉 이후 지금까지 장기 흥행을 이어가며 2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둔 영화 '육사오'가 10월 5일(수) 바로 오늘부터 IPTV & 케이블TV 등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영화 '육사오'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

고경표부터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 곽동연, 이순원, 김민호까지 충무로 대세들이 총출동한 영화 '육사오'는 개봉 직후 실관람객들의 자발적인 입소문 열풍을 통해 박스오피스를 역주행하는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신작들이 꾸준히 개봉하고 있는 현재까지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가던 '육사오'는 최근 누적 관객수 196만을 돌파, 곧 200만 돌파를 예고하고 있어 장기 흥행을 입증했다. 

한편, 이처럼 올여름 극장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온가족 필람 무비로 각광 받은 '육사오'는 이제 안방에서도 즐길 수 있다.

[사진=씨나몬㈜홈초이스, 싸이더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