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가우스전자' 곽동연X고성희X배현성X강민아, 급변하는 네 사람의 관계 '궁금증 UP'
'가우스전자' 곽동연X고성희X배현성X강민아, 급변하는 네 사람의 관계 '궁금증 UP'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06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 스튜디오지니 제공
사진=KT 스튜디오지니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1, 2화 공개로 폭발적 반응을 얻은 지니 TV(구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 3, 4화에서 곽동연-고성희, 배현성-강민아 관계가 급진전한다.

사진=KT 스튜디오지니 제공
사진=KT 스튜디오지니 제공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 3, 4화가 내일(7일) 지니TV와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된다. '가우스전자'는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 청춘들이 사랑을 통해 오늘을 버텨내는 오피스 코믹 드라마.

내일(7일) 지니 TV 와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 3, 4화는 정체를 의심받는 신입사원 ‘백마탄’(배현성)의 별난 회사 생활과 그에게 빚을 진 ‘건강미’(강민아)의 빚 탕감 프로젝트, ‘이상식’(곽동연)의 짠내나는 짝사랑 연대기와 이를 지켜보는 ‘차나래’(고성희) 등 ‘마케팅3부’ 막내들의 얽히고 설키는 묘한 인연을 그릴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은 공개된 스틸은 '건강미'를 향해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내는 '백마탄'과 이에 화답하듯 찌릿찌릿한 눈빛을 보내는 ‘건강미’의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포장마차에서 시작된 뜨거운 인연이 회사까지 이어져 ‘마케팅3부’에서 함께 일하게 된 두 사람. 그날 밤을 잊을 수 없는 ‘백마탄’과 그날 밤을 지우고 싶은 ‘건강미’의 악연인듯 악연 아닌 묘한 관계가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마주치는 시선 속에서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가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사사건건 부딪히던 ‘이상식’과 ‘차나래’는 ‘이상식’의 짝사랑 상대 ‘모해영’(이소희) 앞에서 연인으로 오해 받을 상황에 놓인다. 짝사랑을 향한 절절한 순애보를 펼치는 ‘이상식’과 이를 지켜보는 ‘차나래’에게 새로운 사건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곰 인형을 입은 채 무기력하게 앉아있는 ‘이상식’의 모습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모해영’의 오해가 앙숙이었던 ‘이상식‘과 ‘차나래’의 관계에 어떤 변화를 만들지 기대를 높인다.

공개 직후 시청자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진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가우스전자'는 네이버웹툰에서 오랫동안 독자들의 사랑 받으며 글로벌 누적 조회수 26억 뷰를 달성한 레전드 웹툰 ‘가우스전자(작가 곽백수)’를 실사화한 작품이다. 특히 '개그콘서트', '프로듀사', '마음의 소리' 등을 연출한 서수민 크리에이터와 '음악의 신', 'UV신드롬' 등을 연출한 박준수 감독이 의기투합해 코미디의 정수를 보여줬다. 또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병', '굿잡' 등으로 승승장구 중인 KT 스튜디오지니가 기획하고, '라켓소년단', '청춘기록', '동백꽃 필 무렵' 등 웰메이드 드라마로 극찬 받은 팬엔터테인먼트와 링가링이 제작해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며 작품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사진=KT 스튜디오지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