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전국노래자랑' 박서진, 화려한 장구 퍼포먼스로 안방 접수··· 훈훈 비주얼+넘치는 흥 과시
'전국노래자랑' 박서진, 화려한 장구 퍼포먼스로 안방 접수··· 훈훈 비주얼+넘치는 흥 과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0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1 '전국노래자랑' 방송화면 캡쳐
사진 = KBS1 '전국노래자랑' 방송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장구의 신' 박서진이 넘치는 흥으로 안방을 사로잡았다.

박서진은 9일 오후 방송된 KBS1 '전국노래자랑' 강원도 춘천시 편에 출연해 오프닝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날 화사하고 세련된 푸른 컬러의 슈트를 입고 무대에 오른 박서진은 '꽃이 핍니다'를 열창하며 자신의 전매특허인 맑고 청량한 음색과 독보적인 흥을 마음껏 발산했다.

특히 박서진은 특유의 구성진 꺾기 창법과 파워풀한 라이브 실력, 이목을 집중시키는 화려한 장구 퍼포먼스로 무대를 완벽 장악하며 명불허전 '장구의 신' 수식어를 입증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능숙한 무대 매너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하며 공연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린 박서진의 무대에 관객들은 폭발적인 호응과 박수 세례로 화답했다.

한편, 박서진은 지난 7월에는 부산, 8월에는 인천에서 단독 콘서트 '박서진 쇼(Show)'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또 KBS1 '가요무대',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MBC ON '트롯챔피언'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KBS1 '전국노래자랑'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