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23:54 (월)
영탁, '2022 더팩트 뮤직어워즈' 팬앤스타 엔젤앤스타상 수상··· "선한 영향력 입증"
영탁, '2022 더팩트 뮤직어워즈' 팬앤스타 엔젤앤스타상 수상··· "선한 영향력 입증"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1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밀라그로 제공
사진=밀라그로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영탁이 '2022 더팩트 뮤직어워즈'서 엔젤앤스타상을 수상하며 선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영탁은 지난 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DOME)에서 열린 '2022 더팩트 뮤직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 팬앤스타 엔젤앤스타상을 수상했다. 

영탁은 수상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This belongs to you, my fans. 고마워요 내 사람들 당신들 거야. 감사 또 감사"라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엔젤앤스타상은 올해 '선한 영향력'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더팩트가 운영하는 팬앤스타의 '엔젤앤스타'를 통해 매달 뜻깊은 프로젝트에 함께 하고 있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팬앤스타와 TMA심사위원들의 객관적인 자료를 통해 선정됐다.

'2022 더팩트 뮤직어워즈'에 참석한 영탁은 지난 7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 'MMM'의 타이틀곡 '신사답게'와 수록곡 '담'으로 콜라보 무대를 선보이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담'은 전국 투어에서만 볼 수 있었던 영탁의 무대로, 트롯이라는 장르뿐만 아니라 락 장르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으로 현장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영탁의 열정적인 무대는 전 세계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SNS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영탁은 최근 인천, 대구, 대전, 창원, 부산, 전주, 안동 등 주요 도시를 방문하며 전국 투어 'TAK SHOW'를 진행한 바 있다. 오는 11월 18일부터 20일까지 'TAK SHOW' 서울 앵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밀라그로 제공]

Tag
#영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