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동서남Book' 오연서, 브레이브걸스 유정 이어 두 번째 게스트··· 서울의 북투어 힙플레이스 해부한다
'동서남Book' 오연서, 브레이브걸스 유정 이어 두 번째 게스트··· 서울의 북투어 힙플레이스 해부한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11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NA, tvN STORY '동서남Book' 제공
사진=ENA, tvN STORY '동서남Book'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서점 주인’으로 변신한 배우 오연서가 ENA 새 예능 프로그램 ‘수상한 책방 동서남Book(이하 동서남북)’의 두 번째 게스트로 출연, ‘책 사랑’을 이어간다.

오연서는 최근 조세호X차태현X이석훈X박상영 소설가와 함께 ‘동서남북’ 촬영을 마쳤다. 최근 지니뮤직·밀리의서재 오디오 드라마 ‘어서 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에서 서점 주인 ‘이영주’로의 변신을 알린 오연서이기에, 책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동서남북’ 출연이 더욱 의미있다.

10월 4일 첫 방송된 ‘동서남북’은 전국의 ‘수상한 책방’, 그리고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만나 책뿐 아니라 사람과 음악에 대한 이야기까지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1, 2회에서 유서깊은 도시 경주와 부여를 찾은 데 이어 오연서와 함께할 3회에서는 ‘서울’ 편을 선보인다.

오연서는 ‘북투어리스트 4총사’ 조세호X차태현X이석훈X박상영 소설가와 함께 앞서 들렀던 수상한 책방들보다 더욱 특이한 힙플레이스들을 돌아보며 북투어의 매력에 푹 빠질 예정이다. 또 출연자들끼리 ‘베스트셀러 영업 전쟁’을 벌이는 ‘우리끼리 베스트셀러’ 코너에도 열정을 보이며 참여, 시청자들에게 감명 깊게 읽은 책 추천까지 선보인다.

오연서가 출연하는 ‘동서남북’ 3회 서울 편은 10월 18일 방송된다. 11일 저녁 9시 40분에는 브레이브걸스 유정과 함께하는 2회 부여 편이 ENA와 tvN STORY에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ENA, tvN STORY '동서남Book'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