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5 16:18 (일)
박지훈, 오늘(13일) '엠카운트다운' 출격··· 음방 통해서 타이틀곡 'NITRO' 최초 공개
박지훈, 오늘(13일) '엠카운트다운' 출격··· 음방 통해서 타이틀곡 'NITRO' 최초 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마루기획 제공
사진 = 마루기획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박지훈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박지훈은 지난 12일 오후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디 앤서)'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Serious(시리어스)'를 오프닝 무대로 팬들 앞에 선 박지훈은 "1년이라는 시간을 기다려준 메이(공식 팬덤명)에게 감사드린다. 오래 걸린 만큼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 테니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인사했다.

솔로 데뷔곡 'L.O.V.E' 때와 같은 빨간 머리로 변신한 박지훈은 보다 성숙해진 비주얼과 분위기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초심을 생각하는 태도로 팬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이어 'Silence(사일런스)', 'NITRO', 'Moon&Back(문앤백)', 'Frame(프레임)', 'Don't Tell Anyone(돈트 텔 애니원)', 'Midnight(미드나잇)' 등 다채로운 무드가 담긴 전 수록곡의 포인트 가사를 소개하며 팬들과 감성을 나눴다.

또한 강렬한 에너지로 무장한 타이틀곡 'NITRO'부터 감미로움 그 자체인 수록곡 'Moon&Back'까지 극과 극의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무대를 마친 박지훈은 "음악 방송에서 메이와 함께하는 무대를 제일 기대하고 있다. 또 팬 사인회나 다른 활동에서도 많이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팬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친 박지훈은 13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음악 방송 컴백 무대를 펼친다. 타이틀곡 'NITRO'를 통해 박지훈 특유의 매력적인 저음으로 뱉어낸 강렬한 래핑과 보컬은 물론 이전 앨범들과는 또 다른 절제된 카리스마를 느껴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박지훈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 활동 이후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 촬영에 임하며 만능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빛냈다.

1년 만의 가요계 컴백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박지훈은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마루기획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