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내일은 천재' 0재단, 갑오징어 게임 영어편 돌입··· 승부욕 폭발
'내일은 천재' 0재단, 갑오징어 게임 영어편 돌입··· 승부욕 폭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13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Joy '내일은 천재' 제공
사진=KBS Joy '내일은 천재'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내일은 천재' 0재단이 갑오징어 게임 영어편에서 남다른 승부욕을 불태운다. 

오늘(13일) 밤 10시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천재' 5회에서는 첫 영어 수업을 이어가는 '예체능 0재단' 김광규, 김태균, 곽윤기, 이장준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0재단은 원어민 교사 제시카와 '머리 어깨 무릎 발 무릎 발' 노래를 영어로 부르는 수업을 진행한다. 앞서 영어 울렁증을 호소한 바 있는 김광규, 김태균은 커닝을 시도해 전현무의 핀잔을 받고, 엉뚱한 대답을 이어가 제시카를 당황하게 만든다. 

이후 0재단은 새로운 원어민 교사 데이브와 함께 갑오징어 게임 영어편에 돌입한다. 이때 0재단이 제시카를 찾자 전현무가 "학을 뗐다"라고 답해 폭소를 유발하기도. 데이브 또한 0재단의 기상천외한 영어 실력에 당황, 아무도 몰래 번역기를 돌리다 전현무에게 걸려 웃음을 안긴다. 

0재단은 부족한 영어 실력에도 몸을 사리지 않는 승부욕을 불태우며 게임에 임한다. 특히 고전을 면치 못하던 김광규가 "무슨 예능이 이렇게 어렵냐?"라고 하소연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한편, '내일은 천재' 5회는 오늘(13일) 밤 10시 KBS Joy에서 방송한다. 

[사진=KBS Joy '내일은 천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