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청하, 베스트 댄스 퍼포머스 솔로상 수상··· 2연속 수상에 쾌거
청하, 베스트 댄스 퍼포머스 솔로상 수상··· 2연속 수상에 쾌거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8.12.1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청하가 ‘2018 MAMA’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솔로상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청하는 지난 14일 오후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AsiaWorld-ExpoArena)에서 열린 ‘2018 MAMA in HONG KONG’에 참석했다.

지난해 일본에서 개최된 ‘2017 MAMA’에서 골든루키상을 수상했던 청하는 이날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솔로 부문 수상, 2년 연속 ‘MAMA’ 수상자로 선정됐다.

청하는 수상소감으로 “이렇게 큰 무대에 서게 해주신 ‘MAMA’ 관계자, 스태프 분들, 소속사 식구들과 예쁘게 꾸며주신 스타일리스트 팀에 감사드린다. 이 상은 저와 함께 무대에 오르는 댄서 분들과 기쁨을 나누도록 하겠다”며 “우리 별하랑(청하 팬클럽) 여러분 정말 고맙다.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앞서 산타를 연상시키는 붉은색 의상을 입고 스테이지에 오른 청하는 올해 많은 사랑을 받은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러브 유(Love U)’ 무대를 연달아 펼쳤다. 

특히 두 곡의 무대가 끝난 후에는 내년 1월 2일 공개될 신곡 퍼포먼스 일부를 깜짝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청하의 신곡 무대는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역대급 컴백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2018 MAMA in HONG KONG’을 뜨겁게 달군 청하는 내년 1월 2일 새 앨범으로 컴백 예정이다.

[사진=‘2018 MAMA in HONG KONG’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