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K-909' 스테이씨, 멜로망스와 완벽 하모니··· 콘서트급 무대에 '환호'
'K-909' 스테이씨, 멜로망스와 완벽 하모니··· 콘서트급 무대에 '환호'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17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JTBC ‘K-909’ 방송 화면 캡쳐
사진 = JTBC ‘K-909’ 방송 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멜로망스와 완벽한 하모니로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쳤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5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K-909’에 출연해 멜로망스의 ‘사랑인가봐’와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위 니드 러브)’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 (뷰티풀 몬스터)’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스테이씨는 멜로망스와 함께 ‘사랑인가 봐’ 컬레버레이션 무대로 ‘K-909’의 문을 열었다. 스테이씨는 전원 센터 비주얼과 메인 보컬 그룹답게 비주얼부터 라이브까지 완벽한 실력을 보였다. 6인 6색의 개성 있는 목소리로 러블리하고 감성 가득한 무대를 꾸며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멜로망스와 컬래버레이션을 마친 뒤 재이는 “학창 시절에 멜로망스 노래를 많이 들었다. 그래서 신기하고 영광스러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멜로망스도 스테이씨와 무대를 위해 4주 동안 편곡 작업을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고 “스테이씨는 더 잘 되어야 하는 팀”이라고 극찬하며 훈훈함을 이어갔다.

이어 스테이씨는 멜로망스의 편곡으로 재탄생한 ‘BEAUTIFUL MONSTER’ 무대를 선보였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맞춰 무대를 시작한 스테이씨는 탄탄한 가창력과 폭넓은 음역대로 더 애절해진 ‘BEAUTIFUL MONSTER’를 부르며 무대를 목소리로 가득 채웠다.

또한 스테이씨는 MC 보아와 토크 시간을 통해 다양한 매력과 향후 활동 계획을 전했다. 시은은 즉흥 피아노 연주와 함께 이선희의 ‘나 항상 그대를’ 무대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스테이씨는 “국내, 해외로 팬 분들을 만날 기회를 만들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스테이씨는 최근 국내에서 진행된 첫 단독 팬미팅에 이어 필리핀 마닐라, 대만 타이베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 해외 팬미팅 소식을 알리며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11월 23일에는 일본 싱글 1집 ‘POPPY (파피)’를 발매한다.

[사진 = JTBC ‘K-909’ 방송 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