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16:37 (수)
이병찬, 뮤지컬 '드라큘라' 캐릭터 포스터 공개··· 첫 연기 도전 '기대 UP'
이병찬, 뮤지컬 '드라큘라' 캐릭터 포스터 공개··· 첫 연기 도전 '기대 UP'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1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글로벌컨텐츠 제공
사진 = ㈜글로벌컨텐츠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국민가수 이병찬이 귀공자 비주얼로 변신했다. 

이병찬은 18일 공개된 뮤지컬 '드라큘라'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비주얼을 선보여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포스터 속 이병찬은 날카로운 눈빛, 짙은 아우라를 발산하며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냉철한 카리스마와 함께 고혹적인 분위기까지 더해져 이병찬의 반전 매력이 극대화됐다. 

그동안 사랑스러운 소년미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이병찬은 포스터를 통해 신뢰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그가 선보일 디미트루에 대한 관심이 증폭됐다.   

이병찬은 '드라큘라'를 통해 데뷔 후 첫 뮤지컬에 도전한다. 400년간 드라큘라의 곁을 지켜오며 깊은 우정을 나누는 디미트루 역을 맡아 배우 신성우, 안재욱 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2022년 11월 15일부터 2023년 1월 15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지난 17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사이트 랭킹 1위를 기록하며 화려한 대작의 귀환을 알렸다. 

한편, 이병찬은 최근 데뷔 1주년을 맞아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으며, 포천사랑 희망나눔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고향인 포천시에 기탁하는 등 뜻깊은 행보를 이어갔다. 

[사진 = ㈜글로벌컨텐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