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01:03 (수)
새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빛낸 감각적 비주얼 공개··· 정식 데뷔 전 패션계 첫 선
새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빛낸 감각적 비주얼 공개··· 정식 데뷔 전 패션계 첫 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19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YG PLUS 제공
사진= YG PLUS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YG PLUS 소속 아티스트 새나(Sae Na)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어워즈를 빛냈다.

새나는 지난 18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 (BULGARI)의 오로라 어워즈(Aurora Awards)에 참석했다.

화려한 면면의 참석자들 사이에서 포토월에 선 새나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비주얼을 드러내며 젠지(Gen Z) 버추얼 아티스트로서 다재다능한 끼를 뽐냈다. 오로라 어워즈에 참석하며 패션계에 등장한 새나는 정식 데뷔 전부터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의 캠페인 모델로 발탁되는 등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해오고 있다.

새나는 YG PLUS에서 전개하는 New Value Proposition project(이하 NVP 프로젝트)의 아티스트다. NVP 프로젝트는 아티스트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음악, MD, 광고 등에서 글로벌 트렌드를 이끄는 콘텐츠를 제작해 온 YG PLUS에서 소속 아티스트 새나와 이안을 통해 전세계에 특별한 가치와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추진하는 프로젝트이다.

YG PLUS는 NVP 프로젝트를 통해 패션∙예능∙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새나와 이안의 매력을 전파하며 ‘누구나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Whoever Belong With)’ 새롭고 재미있는 가치를 제안할 계획이다.

새나가 참석한 오로라 어워즈는 각 분야에서 떠오르고 있는 여성 인재들의 비범한 재능과 업적을 기리고 축하하기 위해 불가리가 매해 전세계 주요 도시에서 진행하는 시상식이다. 2016년 불가리 일본을 시작으로 중국, 유럽에서 개최되었고 한국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었다.

한편, 새나가 속한 YG PLUS의 NVP 프로젝트는 정식 론칭 전으로, 오는 12월 1일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YG PLUS 제공]

Tag
#새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