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범준이, 오늘(20일) 신곡 '우린 달라졌을까' 발표··· 올가을 리스너 감성 저격
범준이, 오늘(20일) 신곡 '우린 달라졌을까' 발표··· 올가을 리스너 감성 저격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20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AOB 엔터테인먼트, 스티키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AOB 엔터테인먼트, 스티키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신인 보컬리스트 범준이가 새벽 감성 가득한 보이스를 선사한다.

범준이는 20일 정오 신곡 '우린 달라졌을까'를 발매한다.

'우린 달라졌을까'는 이별 뒤 지나간 일들을 돌아보며 "과거의 내가 좀 더 사랑했다면 지금의 상황과는 달라졌을까"라는 후회를 담은 팝 느낌의 발라드 곡이다.

곡의 감성을 완벽하게 전달하기 위해 오랜 시간 고민한 범준이의 덤덤한 목소리가 먹먹한 가사와 잘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가슴에 깊은 울림을 전한다.

'우린 달라졌을까'에는 임영웅, EXO 백현, EXO-CBX(첸백시), NCT 도영, 오마이걸, 멜로망스, 십센치(10CM), 헤이즈(Heize), 청하, 수란, 박민혜(빅마마), 김종국, 유주, 서빈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협업한 프로듀싱팀 Sticky H의 이용민, 최인환은 물론, 기타리스트 정수완, 드러머 은주현이 참여해 더욱더 완성도 있는 사운드를 완성했다.

올가을 차세대 보컬리스트 범준이가 선사할 새벽 감성 같은 보이스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범준이의 신곡 '우린 달라졌을까'는 20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AOB 엔터테인먼트, 스티키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