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5 23:26 (수)
예성X솔라, 오늘(20일) 신곡 '사랑 후에' 발표··· 애틋+먹먹 가을 감성 저격
예성X솔라, 오늘(20일) 신곡 '사랑 후에' 발표··· 애틋+먹먹 가을 감성 저격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0.20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방구석 캐스팅’ 제공
사진 = ‘방구석 캐스팅’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슈퍼주니어 예성과 마마무 솔라가 올가을에 어울리는 하모니를 선사한다. 

예성, 솔라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사랑 후에’를 발매한다. 

‘사랑 후에’는 2006년 발매한 뮤직드라마 ‘동화 (冬話)’의 타이틀곡을 2022년 버전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곡으로 사랑 후에 결국 찾아오는 이별에서 느끼는 남녀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았다. 

탄탄한 가창력과 감미로운 음색, 섬세한 곡해석력을 갖춘 예성과 솔라의 보컬이 원곡의 매력을 유지하면서도 더 짙어진 감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예성과 솔라는 첫 듀엣 호흡임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하모니를 선보이며 음악적 시너지를 입증한다. 

또한 예성, 솔라의 보컬과 함께 “돌아보지 마요 계속 걸어요 / 울먹일 그대를 보면 / 다시 나 그대를 안고 싶어 / 달려갈지 모르니” 등 애절한 가사가 마음을 두드리며 올가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울 예정이다. 

앞서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음악 팬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해온 ‘방구석 캐스팅’과 예성, 솔라의 만남은 원곡 ‘사랑 후에’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깊은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예성, 솔라가 호흡을 맞춘 ‘방구석 캐스팅’ 음원 ‘사랑 후에’는 20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방구석 캐스팅’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