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4 14:31 (금)
'자급자족원정대' 이상준, '빗속 키스' 꿈꿔→ 허안나, 빗속 키스 관련 과거 일화 털어놔 '폭소'
'자급자족원정대' 이상준, '빗속 키스' 꿈꿔→ 허안나, 빗속 키스 관련 과거 일화 털어놔 '폭소'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0.20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개그우먼 허안나가 빗속에서 남편과 첫 키스했던 일화를 털어놓는다.

20일 오후 10시 '채널 IHQ'를 통해 방송되는 '자급자족원정대' 42회에서는 멤버들(이만기·윤택·이상준·허안나)의 경기 가평 방문기가 담긴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한 캠핑장에서 요리를 하던 도중 내리는 비와 함께 감성에 젖은 대화를 이어간다.

개그맨 이상준은 "비가 많이 내린다"라고 운을 뗀다. 방송인 이만기는 "비가 오는 것도 낭만이 있네"라고 화답한다.

허안나는 "우중 캠핑도 좋잖아요"라고 한다. 이만기는 그러자 이상준을 향해 "비 올 때 해보고 싶 은거 없냐?"라고 묻는다.

이상준은 이에 "키스요"라며 "영화 속 빗속에서의 키스신 같은 걸 해보고 싶어요"라고 한다.

허안나는 이 같은 이상준 발언을 두고 "사실 남편이 비 오는 날 저한테 첫 키스를 했어요"라며 "잠깐만 이러더니 우산 속 들어와서 키스를 했어요"라고 전한다.

허안나는 그러면서 "속으로 '역시 이 남자가 나를 좋아하는 거였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한다.

이 밖에도 '자급자족원정대' 42회에서는 멤버들의 △다래 자급자족 △나무 꼭대기에 있는 잣 수확 △버기카 레이싱 등을 찾아볼 수 있다.

한편,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룹 IHQ 자체 제작 프로그램 '자급자족원정대'는 이만기·윤택·이상준·허안나가 출연, 지역 곳곳을 다니며 특산물을 자급자족해 요리를 선보이는 '자급자족 라이프' 예능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채널 IHQ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진=IHQ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