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5 14:59 (수)
코요태, 이태원 참사에 '깊은 애도'··· 서울 콘서트 연기
코요태, 이태원 참사에 '깊은 애도'··· 서울 콘서트 연기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11.0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지스타 제공
사진=제이지스타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코요태가 서울 콘서트를 연기했다.

1일 코요태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서울 이태원에서 발생한 참사와 관련된 희생자와 유족분들께 깊은 애도를 전한다"라고 애도를 표한 뒤 "이태원 참사로 인해 온 국민이 슬픔에 빠진 상황에서 예정대로 공연을 진행하는 것은 맞지 않다고 판단 서울 공연을 오는 2023년 1월 7일과 8일로 연기하기로 결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코요태의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첫 공연인 서울 공연은 연기됐지만 투어는 예정대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투어 일정은 추후 다시 말씀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9일 핼러윈을 앞두고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서 인파가 몰리며 대규모 압사 사건이 벌어졌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31일 11시 기준으로 이태원 참사로 인한 사망자가 155명이라고 밝혔다. 

이에 30일부터 오는 11월 5일 밤 24시까지 일주일이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됐으며, 참사가 발생한 서울 용산구는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됐다.

 

이하 제이지스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코요태 소속사 제이지스타입니다.

먼저 서울 이태원에서 발생한 참사와 관련된 희생자와 유족분들께 깊은 애도를 전합니다.

이태원 참사로 인해 온 국민이 슬픔에 빠진 상황에서 예정대로 공연을 진행하는 것은 맞지 않다고 판단돼, 오는 11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던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서울 공연을 오는 2023년 1월 7일(토요일)과 8일(일요일)로 연기하기로 결정하게 됐습니다.

서울 공연을 기다려주신 많은 팬분들과 관객분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오는 1월 더 좋은 공연으로 인사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티켓 예매 사이트는 기존과 동일하게 지속적으로 열려있을 예정입니다. 관람을 지속적으로 원하시는 예매자 분들께서는 예매를 유지할 경우 동일 요일, 동일 좌석으로 유지됩니다.

예매자 분들 중 취소나 환불을 원하실 경우, 11월 6일까지 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또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수수로 없이 전액 환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코요태의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첫 공연인 서울 공연은 연기됐지만 투어는 예정대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투어 일정은 추후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사진=제이지스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