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슈퍼주니어 이특X신동, 첫방 '버디보이즈' 골프 향한 열정+필드 위 찐친 케미
슈퍼주니어 이특X신동, 첫방 '버디보이즈' 골프 향한 열정+필드 위 찐친 케미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1.0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버디보이즈' 방송 화면 캡처
사진=JTBC '버디보이즈' 방송 화면 캡처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슈퍼주니어 이특과 신동이 유쾌한 에너지로 '버디보이즈' 첫 포문을 열었다.

이특, 신동은 지난 6일 오후 첫 방송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버디보이즈'에 출연해 환상의 찐친 케미로 안방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이특, 신동은 '버디보이즈'로 합류한 2PM 닉쿤, 뉴이스트 출신 백호, 씨엔블루 강민혁과 첫 전지 훈련지 울산에 모였다. 

이들은 라운딩 장소를 가기 전 울산 명소 대왕암에 도착해 지상 40m 위에 연결되어 있는 출렁다리를 건넜다. 신동은 겁을 내는 백호를 달래며 자상한 면모를 보였고 이특은 출렁다리를 건너는 시민들과 대화를 하며 특유의 친화력을 선보였다. 

이후 '대왕암에서 로스트볼 찾기' 협동 게임에서 이특은 "인원이 많으니 구역을 배분하자"고 리드했고 미션 도중 "골프공에 쓰인 글자를 조합해야 할 것 같다"고 예리하게 추측했다. 이특의 추측대로 글자가 쓰인 골프공을 조합해 글자를 만드는 것이 진짜 미션이었다.

미션을 마친 뒤 멤버들은 본격적인 라운딩에 나섰다. 아직 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는 멤버들을 향해 신동은 "이제부터 우리의 실력을 보여주자"며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했다. 또한 신동은 3홀 마지막 퍼팅에서 깔끔하게 더블보기를 마무리하며 팀 내 분위기 반전을 이끌었다.

특히 방송 말미에는 4번 홀도 파로 마무리하며 분위기 상승세를 탄 버디보이즈의 모습과 이특이 나이스샷을 친 후 환하게 웃는 모습이 예고되며 다음회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올해 연말까지 전 세계를 무대로 월드투어 ‘SUPER SHOW 9 : ROAD (슈퍼쇼 9 : 로드)’를 이어가고 있으며 하반기 정규 11집 Vol.2 앨범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JTBC '버디보이즈' 방송 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