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더보이즈, 겨울 시즌송 'All About You' MV 티저 공개→ 팬콘 통해 무대 깜짝 '선공개'
더보이즈, 겨울 시즌송 'All About You' MV 티저 공개→ 팬콘 통해 무대 깜짝 '선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2.01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12월 팬콘을 통해 겨울 스페셜 싱글 무대를 깜짝 선공개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오는 2~3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팬콘 '더비 로드(THE BOYZ FAN CON:THE B-ROAD)' 현장에서 겨울 스페셜 싱글 '올 어바웃 유(All About You)'의 무대를 최초 선공개한다"고 전했다. 

오는 6일 발매를 앞둔 더보이즈의 신곡 '올 어바웃 유'는 데뷔 '5주년'을 맞은 더보이즈 멤버들이 더비(공식 팬덤명)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진정성 있는 가사로 담아낸 스페셜 싱글로 발매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보이즈는 신곡 발매에 앞선 오는 2~3일 팬콘 무대를 통해 이 곡의 무대를 전격 선공개하고, 소중한 시간을 함께해주는 글로벌 팬들을 위한 특별한 연말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1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싱글 '올 어바웃 유'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30초 가량의 이 티저 영상에서는 자유로운 일상을 만끽하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모습은 물론 개구진 표정과 순간을 기록하듯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 등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포스터 이미지부터 등장하는 '나의 모든 건 너였어'라는 메시지가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도 이어지는바, ‘올 어바웃 유’로 전할 더보이즈의 진심과 메시지가 어떤 모습으로 담길지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더보이즈의 겨울 시즌송 '올 어바웃 유'는 오는 12월 6일 오후 6시 멜론을 비롯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