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ATBO, 2022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AAA 포커스’ 수상··· 데뷔 5개월만 '압도적 루키' 행보
ATBO, 2022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AAA 포커스’ 수상··· 데뷔 5개월만 '압도적 루키' 행보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2.1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차세대 K팝 기대주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또 하나의 트로피를 추가하며 상승세를 입증했다.

ATBO는 지난 13일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개최된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에서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는 라이징 스타에게 수여하는 ‘AAA 포커스’ 가수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며 글로벌한 인기를 증명했다.

ATBO는 “오늘 이렇게 큰 무대에 서게 된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AAA 포커스'라는 멋진 상까지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일곱 명의 멤버들 항상 너무 사랑하고, 일곱 멤버 부모님들 저희 아들들 멋지게 키워주셔서 감사하단 말씀 드리고 싶다”라고 가슴 벅찬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언제나 저희가 뭘 하든 따뜻하게 응원해주시는 우리 보트(공식 팬클럽명) 여러분 정말 감사하다. 2023년에도 초심 잃지 않고 모든 무대 열심히 하는 ATBO 될 테니 열심히 지켜봐주시길 바란다”라는 메시지로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날 ATBO는 수상 뿐 아니라 ‘2022 AAA’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퍼포먼스로 시상식 무대의 열기를 더했다. ATBO 멤버들은 미니 2집 타이틀곡 ‘애티튜드(ATTITUDE)’를 파워풀한 군무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한 편의 액션 영화와도 같은 구성의 댄스 브레이크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무엇보다 매력적인 표정 연기와 제스처로 남다른 ‘애티튜드’가 폭발하는 무대를 완성, 차세대 ‘글로벌 루키’다운 ‘갓(God)포먼스’ 실력을 입증했다.

에이핑크, 빅톤, 더보이즈, 위클리 등 글로벌 톱 아이돌 그룹이 다수 소속된 IST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새 보이그룹 ATBO는 데뷔앨범에 이어 최근 신곡 ‘애티튜드(ATTITUDE)’ 활동까지 ‘커리어 하이’ 성적을 기록하며 차세대 ‘K팝 기대주’다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ATBO는 ‘2022 아시아 모델 어워즈’ 가수 부문 ‘신인상’을 시작으로, 이번 ‘2022 AAA’에서도 또 하나의 트로피를 추가하며 연말 시상식 ‘신인상 2관왕’을 달성했다. 또한 지난달 ‘2022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는 주목할 만한 신예인 ‘2022 초이스‘에 선정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쌓아가고 있는 ATBO는 데뷔 5개월 만에 압도적인 ‘대형 신예’ 존재감을 증명해 보이고 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Tag
#AT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