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4 20:14 (화)
트렌드지, 데뷔 1년만 '2022 AAA' 참석··· '차세대 K-POP 주역' 존재감 드러내
트렌드지, 데뷔 1년만 '2022 AAA' 참석··· '차세대 K-POP 주역' 존재감 드러내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2.1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 캡쳐
사진='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보이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데뷔 1년 만에 처음으로 가요 시상식에 참여한 가운데, ‘2022 AAA 포커스상’을 수상해 ‘차세대 K-POP 주역’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13일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개최된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 이하 '2022 AAA')에 참석해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레드 카펫에 등장하면서부터 현장의 분위기를 단번에 뜨겁게 달군 트렌드지는 퍼플 슈트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과시해 글로벌 팬들의 감탄을 불러 모았다. 이어 여유로운 포즈를 취하며 포토 타임을 가졌고 이후 선보일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트렌드지는 본격적인 시상식 시작 후 그룹 라필루스와 ATBO와 함께 ‘2022 AAA 포커스상’을 수상했다. 감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며 소감을 전한 가운데 “저희가 처음으로 이렇게 큰 시상식에 참여하며 상을 받게 됐는데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 “팬클럽 프렌드지와 늘 응원해 주는 부모님들 덕분에 이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다”, “회사 식구 분들께 감사드리며 정상을 향해 더욱 달려가겠다”라고 말하며 뭉클한 감정과 앞으로 더욱 열정적으로 활동할 것을 기약했다.

이후 트렌드지는 타이틀 곡 ‘VAGABOND’로 무대를 꾸몄다. 멤버 한국과 리온의 솔로 퍼포먼스로 무대의 포문을 연 만큼, 더욱 파워풀한 카리스마를 선보여 현장을 환호와 함성으로 뒤덮은 트렌드지는 ‘AAA’를 완벽히 장악, 믿고 보는 무대로 감탄을 자아낸 뒤 끝난 이후에도 짙은 여운을 남겼다.  

첫 데뷔 활동 때부터 K-POP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아온 트렌드지의 첫 ‘AAA’ 출연은 남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는 것은 물론, 이번 싱글 앨범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를 통해 거침없이 성장하고 있는 서사를 완벽히 증명, 앞으로 선보여나갈 도약에도 큰 관심이 쏟아지는 중이다.

한편, ‘2022 AAA’에서 ‘AAA 포커스상’을 수상한 트렌드지는 14일 ‘AAA 갈라쇼’에 참석해 화려한 대미를 장식한다. 대체불가 K-POP 신흥 주역의 존재감으로 갈라쇼를 장악해 퍼포먼스 강자의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사진='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