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18:24 (화)
'나 혼자 산다' 김광규, 잠자던 오토바이 깨워! 33년 경력 베테랑 '라이더규'··· 칼바람 X 상쾌함과 마주! 폭풍 질주
'나 혼자 산다' 김광규, 잠자던 오토바이 깨워! 33년 경력 베테랑 '라이더규'··· 칼바람 X 상쾌함과 마주! 폭풍 질주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2.15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나 혼자 산다’ 김광규가 잠자던 오토바이를 깨워 33년 경력 베테랑 '라이더규' 모드를 켠다. 오토바이를 깨우기 위해 6년 동안 살던 옛 동네를 찾은 그가 이전에 거주하던 아파트 ‘시세 검색’ 후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는 1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광규의 라이더규 소환 일상이 공개된다.

인천 송도에서 '올드 앤 리치' 삶을 누리고 있는 김광규는 지인의 집에 맡겨 놓은 오토바이를 찾기 위해 옛 동네를 찾는다. 그는 이사 전 6년 동안 거주하던 아파트 앞에서 시세를 검색하곤 한숨을 내쉰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후 김광규는 오래 방치돼 시동이 걸리지 않는 오토바이를 수리하기 위해 지인이 운영하는 오토바이 수리 센터로 이동한다. 오토바이 천국에서 삼륜차부터 깜찍이 오토바이에 탑승하며 놀이공원에 온 듯 동심을 소환하는 김광규의 모습이 천진난만해 미소를 자아낸다.

파라다이스를 만끽하던 그는 훅 들어오는 지인의 '행복한 가족' 자랑에 현기증을 일으킨다. 판박이 붕어빵 아들부터 매일 도시락을 싸주는 아내 자랑을 듣던 김광규는 "나도 소풍 같이 가자"라며 '아무 말'을 폭발시킨다고 해 짠 내를 예고한다.

수리 끝에 잠자던 오토바이를 깨운 김광규는 33년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라이더규’ 모드를 켠다. 그는 라이딩을 시작하자마자 칼바람과 날아갈 것 같은(?) 상쾌함을 마주한다고 해 김광규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한다.

라이더규 김광규의 짠 내 폭발 하루는 오는 1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