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2 18:36 (목)
오데트, 일당백집사 OST Part.5 가창 '언제나 널 비춰줄게' 오늘(21일) 발표··· 시청자 감성 '자극'
오데트, 일당백집사 OST Part.5 가창 '언제나 널 비춰줄게' 오늘(21일) 발표··· 시청자 감성 '자극'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12.2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블렌딩 제공
사진=(주)블렌딩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신예 오데트(Odett)가 드라마 일당백집사 OST 다섯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MBC 수목드라마 ‘일당백집사(연출 심소연·박선영, 극본 이선혜, 제작 아이윌미디어)’의 OST를 제작하는 (주)블렌딩에 따르면 다섯 번째 OST ‘언제나 널 비춰줄게 – Odett(오데트)’가 오늘(2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언제나 널 비춰줄게’는 미디엄 템포 발라드 곡이다, 잔잔한 선율의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어 후반부 웅장함에 이르기까지 오데트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진다. 특히 아픔을 딛고 앞으로 나아갈 용기를 불어 넣은 주인공들처럼 따뜻한 가사가 돋보인다.

이 곡을 가창한 오데트(Odett)는 부드럽고 청아한 음색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신예 R&B 싱어송라이터이다. 처음 참여하는 OST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가창력은 물론 깊은 감정선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일당백집사’는 충격적인 반전으로 극의 긴장감을 증폭시킬 뿐만 아니라 매회 뭉클한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동주(이혜리 분)가 태희(이준영 분)의 동생을 죽게 만든 진범을 찾아낸 가운데 위기에 빠진 두 사람이 공조를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오데트(Odett)가 가창한 ‘일당백집사 OST Part.5 – 언제나 널 비춰줄게’는 오늘(2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주)블렌딩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