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솔라, 타이틀곡 'Paradise' M/V 티저 공개··· 마마무 솔라표 파워풀 가창력 예고
솔라, 타이틀곡 'Paradise' M/V 티저 공개··· 마마무 솔라표 파워풀 가창력 예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2.2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드림어스컴퍼니 제공
사진 = 드림어스컴퍼니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초대형 DJ 서바이벌 ‘WET!’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WET! : World EDM Trend (이하 WET!)’은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그룹 마마무(MAMAMOO)의 솔라가 가창한 ‘WET!’의 타이틀곡 ‘Paradise (파라다이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사운드에 맞춰 솔라가 등장해 시작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비트가 점차 고조되면서 솔라와 함께 음악에 몸을 맡긴 DJ, 댄서의 모습이 교차돼 보는 이들의 흥을 한층 끌어올렸다. 

솔라는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Paradise’의 하이라이트를 열창해 귀를 사로잡았다. 솔라는 곡 무드에 어울리는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강렬한 비주얼로 곧 베일을 벗을 ‘Paradise’ 음원, 뮤직비디오에 기대감을 더했다. 

내년 1월 11일 웨이브(Wavve), 채널S, A. tv에서 방송되는 ‘WET!’은 대한민국 EDM씬을 장악할 초대형 DJ 서바이벌로, 총상금 1억 원을 걸고 국내 최정상 DJ 레이블 간의 리얼 배틀을 그린다. 단순 경쟁 오디션이 아닌, 새로운 EDM 컬처를 창조할 신개념 프로젝트로 장소를 뛰어넘어 모든 이들이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MC로는 코미디 아티스트 웻보이(WETBOY)가 발탁됐으며 AIRLINE (에어라인), KASIA (카시아), LOOPS (룹스), NO WHERE NOW HERE (노 웨어 나우 히어), OUTFOOT (아웃풋), SMLE (스마일), Wonder Boys (원더 보이즈), THE Highest (더하이스트), YELLOW GROOVE (옐로우 그루브)까지 DJ 신을 이끄는 실력파 레이블 9팀이 참가를 확정했다. 

‘WET!’은 9팀의 레이블이 펼치는 치열한 경쟁, 그 속에 담긴 EDM 장르만의 새로운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첫 방송을 앞두고 솔라가 가창한 ‘Paradise’ 음원을 선공개하며 방송에 대한 기대와 EDM에 대한 관심을 꾸준히 이끌어갈 예정이다. 

솔라가 가창에 참여한 초대형 DJ 서바이벌 ‘WET! : World EDM Trend’의 타이틀곡 ‘Paradise’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 = 드림어스컴퍼니 제공]

Tag
#솔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