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23:54 (월)
김영철, 나홀로 케이크 만들기→ 포토카드 증정까지··· 크리스마스 맞이 '내돈내산 빵' 이벤트 진행
김영철, 나홀로 케이크 만들기→ 포토카드 증정까지··· 크리스마스 맞이 '내돈내산 빵' 이벤트 진행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2.2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영철업쇼' 영상 캡쳐
사진 = 유튜브 채널 '영철업쇼' 영상 캡쳐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만능 엔터테이너 김영철이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했다.

김영철은 지난 23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개인 유튜브 채널 '영철업쇼'에 새로운 콘텐츠 영상을 게재했다.

최근 발매한 신곡 '내돈내산 빵'에서 솔로의 크리스마스 감성을 노래했던 김영철은 이날 홀로 연말을 보내는 팬들을 위한 콘텐츠를 진행하며 온기를 전했다.

김영철은 "김영철표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며 직접 케이크 만들기에 나섰다. 서툰 솜씨에도 밝은 텐션으로 유쾌함을 자아냈고, 크리스마스에 얽힌 사연을 유쾌하게 푸는 등 모습으로 웃음을 줬다.

이어 김영철은 댓글로 영상 감상평과 홀로 보내는 연말 계획을 남긴 구독자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김영철은 최근 SNS 상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키라키라 키친'의 케이크 DIY 세트 외에도 자신의 포토카드 3종을 준비하는 아이돌급 센스를 발휘해 마지막까지 즐거움을 안겼다.

한편, 김영철은 지난 15일 발매한 새 싱글 '내돈내산 빵'을 통해 연말에 어울리는 재즈 감성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등 방송 활동 외에도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영철업쇼' 영상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