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22:34 (수)
정세운, 유연석X문가영 주연 '사랑의 이해' OST 가창 참여··· 담백한 보컬로 '몰입감 UP'
정세운, 유연석X문가영 주연 '사랑의 이해' OST 가창 참여··· 담백한 보컬로 '몰입감 UP'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12.2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 SLL 제공
사진 =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 SLL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정세운이 '사랑의 이해' 두 번째 OST에 참여한다.

정세운이 가창에 참여한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의 두 번째 OST 'Symphony (심포니)'가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ymphony'는 정세운의 달콤한 목소리가 어우러지는 담백한 팝 느낌의 곡이다. 사랑하는 이에게 달려가는 흥분되고 감출 수 없는 밝은 심정을 신나는 비트와 선율에 담아냈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정세운의 섬세한 감성과 한층 성숙해진 보이스가 힘을 더하며 드라마의 몰입감을 높이고, 극의 감정을 한층 극대화할 예정이다.

정세운은 지난 2017년 'JUST U (저스트 유)'로 데뷔해 음악적 역량과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으며 드라마 '환혼', '구필수는 없다', '옷소매 붉은 끝동', '간 떨어지는 동거'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꾸준히 대중을 만나왔다. 이에 정세운이 'Symphony'를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매력에 음악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사랑의 이해'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정세운이 가창에 참여한 '사랑의 이해' OST Part.2 'Symphony'는 2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JTBC 드라마 '사랑의 이해', SLL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