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블리처스, 글로벌 팬들과 새해 일출 맞이··· 새해 첫 일출 라이브+기념 사진 공개
블리처스, 글로벌 팬들과 새해 일출 맞이··· 새해 첫 일출 라이브+기념 사진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0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블리처스(BLITZERS, 진화, 고유, 주한, 샤, 크리스, 루탄, 우주)가 희망찬 새해를 맞이했다.

블리처스는 지난 1일 깜짝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2023년 첫 일출을 생중계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반가운 새해 인사를 전했다.

소문난 일출 명소인 강릉시 정동진 해변을 배경으로 펼쳐진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블리처스는 해변의 모래 위에 '블리(BLEE, 블리처스 공식 팬덤명)' 이름과 하트를 새기며 팬들을 향한 넘치는 사랑을 온몸으로 표현했다.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새해에는 건강하고, 다치지 않고, 블리들을 많이 만나고 싶다", "멤버들과 블리들, 주변 사람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2023년은 '블리처스 가라사대'가 되었으면 좋겠다", "시상식에서 상을 받고 싶다"며 릴레이로 멤버 각자의 새해 소망을 밝히기도 했다.

이윽고 첫 해가 떠오르자 블리처스는 환호와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가 하면, 화면 너머 팬들을 향해 하트를 날리거나 손을 흔들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블리처스와 행복한 한 해 보내시길 바란다"는 힘찬 인사와 함께 2023년을 맞이했다.

약 50분간의 라이브 방송이 끝난 후 블리처스는 공식 SNS에 '새해 첫날부터 블리랑 새해 일출 보고 좋은 기운 팍팍. 2023년은 블리처스 가라사대. 새해 복 많이 받아요 블리! 해피뉴이어'라는 멘트와 더불어 앞서 촬영한 기념 사진들을 게재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팬들과 새해 첫 일출을 함께하기 위해 이른 시간부터 발벗고 나선 블리처스의 초특급 팬서비스와 SNS를 통해 라이브에 함께하지 못한 팬들에게도 따뜻한 새해 인사를 전하는 섬세함에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해 앨범 활동을 비롯해 OST, 유럽 투어, 예능과 웹드라마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 블리처스가 2023년에는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K팝 시장을 뜨겁게 달굴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블리처스는 지난해 10월 데뷔 첫 유럽 투어 '블리처스 2022 유럽 투어 루킹 포 블리 (BLITZERS 2022 EUROPE TOUR Looking For BLEE)'를 개최, 총 8개국 12개 도시의 팬들과 함께한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하며 떠오르는 '글로벌 핫 루키'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사진=우조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