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8TURN, 미니 1집 '8TURNRISE' 스케줄러 공개··· 거침없는 도약 시작
8TURN, 미니 1집 '8TURNRISE' 스케줄러 공개··· 거침없는 도약 시작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05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K-POP 시장의 새로운 세대를 이끌어갈 8TURN(에잇턴)이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8TURNRISE(에잇턴라이즈)’ 스케줄러를 게재하며 본격적인 데뷔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따르면 8TURN은 5일 인서트 티저를 시작으로 6일부터 10일까지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한다. 이후 11일에는 첫 번째 스포일러 클립을, 12일부터 16일까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높인다. 17일부터 20일까지는 여덟 멤버의 프로필을 영상으로 담아낸 비주얼 비디오를, 24일에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25일부터 29일까지는 두 번째 스포일러 클립, 뮤직비디오 티저, 리릭 포스터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팬들의 기다림을 다채롭게 채운다.

30일 오후 6시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8TURNRISE (에잇턴라이즈)’ 음원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Mnet 방송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방영되는 데뷔쇼로 화려한 출격을 알린다. 이후 다음 달 6일에는 피지컬 음반을 정식으로 발매하며 이색적인 데뷔 행보를 잇는다.

멤버들이 발을 맞대고 있는 사진을 배경으로 폴리스 라인과 스마일 아이콘 요소를 더해 시선을 사로잡는 스케줄러를 공개한 8TURN이 데뷔와 함께 선보일 무한한 가능성에도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8TURNRISE’는 익숙함에 물든 세상을 깨우는 8TURN의 첫 번째 움직임을 과감하게 담아낸 앨범으로 ‘나를 나타내는 가치는 브랜드가 아닌 곧 나 자신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8TURN은 데뷔와 함께 차별화된 음악과 고퀄리티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여덟 소년 8TURN의 첫 번째 미니앨범의 음원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피지컬 음반은 2월 6일부터 전 음반사이트를 통해 판매된다.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