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4:53 (월)
양다일, 유리상자 원곡 '사랑해도 될까요' 재해석··· 기분 좋은 설렘 예고
양다일, 유리상자 원곡 '사랑해도 될까요' 재해석··· 기분 좋은 설렘 예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06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브랜뉴뮤직 제공
사진 = 브랜뉴뮤직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양다일이 유리상자의 대표곡을 새롭게 재해석한다.

양다일은 오는 15일 '방구석 캐스팅' 음원 '사랑해도 될까요'를 발매한다.

양다일은 싱글앨범 '괴로워', 프로젝트 앨범 '사랑이란', '소주 한 잔', 컬래버레이션 앨범 '넌 그래도 돼' 등을 발매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온 것에 이어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를 통해 다시 한번 존재감을 입증한다.

'사랑해도 될까요'는 지난 2001년 발매된 유리상자의 정규 5집 타이틀곡으로, 지난 2004년 방영된 드라마 '파리의 연인'에서 남자 주인공이 세레나데로 부르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곡이다.

양다일은 탄탄하고 깊은 여운을 남기는 목소리로 오랜 시간 리스너들의 귀 호강을 책임지고 있다. 양다일은 이번에도 본인만의 섬세한 감성과 독보적인 곡 해석력으로 '사랑해도 될까요'를 새롭게 풀어내며 듣는 이들의 설렘을 책임질 전망이다.

'방구석 캐스팅'은 다채로운 개성의 보컬을 지닌 가창자와 그에 걸맞은 명품 곡들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양다일이 가창한 '방구석 캐스팅' 음원 '사랑해도 될까요'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브랜뉴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