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인기가요' 하이키(H1-KEY),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로 컴백 '완벽한 라이브'
'인기가요' 하이키(H1-KEY),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로 컴백 '완벽한 라이브'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08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하이키(H1-KEY)가 믿고 듣고, 믿고 보는 무대를 완성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오늘(8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의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하이키는 세련된 그레이톤 착장과 과감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로 '인기가요' 시청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끌었다. 한 번만 들어도 귓가를 맴도는 중독성 강한 신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로 컴백한 하이키는 역동적인 칼군무와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퍼포먼스로 K팝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하이키는 실제로 장미꽃이 만개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안무 동작과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며 보는 즐거움까지 사로잡았다. 또한 하이키는 파워풀한 안무 구성임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과시해 글로벌 팬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지난 5일 발매된 하이키의 데뷔 첫 미니앨범 'Rose Blossom'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는 차갑고 어렵게만 느껴지는 세상 속에서 품고 있는 희망과 꿈을 장미에 비유한 트랙이다. 결코 꺾이거나 시들지 않고 아름답게 활짝 피우겠다는 의지를 담은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는 데이식스(DAY6) 영케이(Young K)가 작사, 홍지상이 작곡에 참여했다. 

한편, 오늘 방송된 SBS '인기가요' 1166회는 DKZ, 문빈&산하(ASTRO), 박현서, 아일리원(ILY:1), Espero(에스페로), 에이티즈(ATEEZ), WayV, WeNU(위앤유), 이아영, 이층버스, 정동원, TO1, H1-KEY(하이키), HEEO(히오) 등이 출연했다.

[사진=SBS'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