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13:23 (화)
'안다행' 정근우, 요리 중 추신수 때문에 폭발→ 이대호, 먹방계 떠오르는 샛별 등극
'안다행' 정근우, 요리 중 추신수 때문에 폭발→ 이대호, 먹방계 떠오르는 샛별 등극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0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제공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안싸우면 다행이야’ 추신수가 낙지 손질 중 위기에 빠진다.

1월 9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106회에서는 부산 출신 82년생 야구 레전드 추신수, 이대호, 정근우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빽토커’로는 초아와 황제성이 함께한다.

이날 추신수, 이대호, 정근우는 첫 ‘내손내잡’ 요리에 도전한다. 추신수는 낙지 손질을 담당한다. 이때 추신수는 정근우로부터 낙지 손질법을 듣고 “그냥 낙지 다 보내주자”라는 신선한 제안을 한다. 추신수의 간절한 설득에도 이대호, 정근우는 들은 척도 안 한다.

이에 추신수는 심란한 마음으로 낙지와 1:1의 시간을 갖는다. 그러나 차마 손에 든 낙지의 눈을 빼지 못하고 만지작거린다. 결국 손질된 낙지를 기다리던 정근우는 “돌아삐겠네” 폭발한다. 과연 추신수가 두려움을 이겨내고 낙지를 손질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대호는 요리에 앞서 불 지피기에 도전한다. 하지만 좀처럼 붙지 않는 불에 이대호의 승부욕이 불타오른다. 낙지와 사투를 벌이는 추신수와 불과 씨름하는 이대호. 각각 만만치 않은 상대와 마주한 두 선수는 “죽을 것 같다”고 외치며 힘들어 한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우여곡절 끝에 요리가 완성되고, 한 식탁에 둘러앉은 이들은 정신없는 먹방을 보여준다. 특히 이대호의 먹방이 스튜디오 안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안정환은 “농구에 현주엽이 있다면, 야구에는 이대호가 있다”며 그의 먹방 실력을 인정한다는 전언이다.

한편 야구 레전드들의 다사다난한 요리 시간과 역대급 먹방은 오늘(9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안다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