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1 01:03 (수)
'주간아이돌' 웨이션브이 쿤, 스페셜 MC로 활약→ 샤오쥔, 역대급 텐션 자랑 '뿅망치는 처음이지?'
'주간아이돌' 웨이션브이 쿤, 스페셜 MC로 활약→ 샤오쥔, 역대급 텐션 자랑 '뿅망치는 처음이지?'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1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제공
사진=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주간아이돌’ 웨이션브이(WayV)만을 위한 소원 수리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1월 11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글로벌 팬심을 완벽 접수한 웨이션브이가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Phantom’을 들고 찾아온다.

웨이션브이는 이날 방송이 ‘주간아이돌’ 첫 출연인 만큼, 방송에서 하고 싶은 게 많다고 전한다. 이에 ‘주간아이돌’에서는 본격 웨이션브이의 소원 수리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샤오쥔의 소원인 ‘뿅망치 게임’을 이뤄주기 위해 ‘묵찌빠 뿅망치는 처음이지?’ 코너가 진행된다. 해당 코너에서 샤오쥔은 역대급 텐션을 보여준다고 해 기대감을 불러온다. “(뿅망치 게임을) 보기만 하고 해본 적은 없었다”며 시종일관 설레는 모습을 보인 샤오쥔이 과연 게임의 승자가 될 수 있을지도 궁금증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은혁, 광희 형이랑 MC 하기’를 소원으로 적은 쿤이 스페셜 MC를 맡으며 스튜디오 분위기는 한층 더 달아오른다. 여기에 ‘MC 형들이랑 친해지고 싶다’는 텐의 소원부터, 양양의 ‘MC들과 Phantom 챌린지 같이하기’ 등 멤버들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한 MC 은혁과 광희의 고군분투가 펼쳐질 예정. 웨이션브이의 소원 수리 프로젝트는 1월 11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