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하성운, ‘워너원’에서 ‘솔로’로 우뚝··· ‘My Moment’로 날아 올라
하성운, ‘워너원’에서 ‘솔로’로 우뚝··· ‘My Moment’로 날아 올라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9.02.28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워너원(Wanna One)에서 이제는 솔로 가수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 가수 하성운이 27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솔로 앨범 ‘My Moment’의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하성운은 타이틀곡 'BIRD'의 무대와 함께 '문득'의 무대를 통해 호소력 짙은 보컬을 선보이며 좌중을 사로잡았다.

첫 솔로 앨범 ‘My Moment’는 하성운의 일상적인 순간을 담은 앨범으로, 하성운이 직접 총괄 프로듀서를 맡은 앨범이다. 작사, 작곡은 물로 믹스, 마스터 등 음반 작업 전반에 참여하며 지난 1월 발매한 ‘잊지마요', 타이틀 곡 'BIRD', 날 좋아한다고 '오늘은 꼭 말해줘'라는 메세지를 유쾌하게 표현한 ‘오.꼭.말', 짙은 발라드 곡인 ‘문득', 쉴 새 없이 달려온 하루의 끝과 허전함, 외로움을 속삭이듯 노래하는 ‘Lonely Night'까지 총 5곡을 수록했다.

이날 하성운은 "무대가 처음이라 어려운 점이 많았지만, 앞으로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소감을 시작으로 쇼케이스를 시작했다.

이어 "태민 선배님처럼 섹시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싶지만, 이번 활동은 퍼포먼스보다 나의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라며 앨범에 대해 담담히 이야기를 꺼냈다.

하성운은 팬미팅 온라인 신청에 자신도 직접 참여했는데 티켓팅에 성공했다라며, 빈자리는 등신대를 통해 무대 위, 아래에서 함께 공연을 볼 것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하성운은 "워너원 활동을 하면서 많은 것을 해본 것 같아요"라고 운을 떼며, "너무 감사하고 꿈만같던 시간이었다"라며, "(그 시간이) 저를 제일 많이 성장하게 했고, 그만큼 더 감사하게 느껴졌던 그런 해였던 것 같다. 그래서 지금의 제가 더 멋있어질 수 있었고, 가수라는 꿈을 더 사랑하고 애착하게 됐다"라는 소감과 함께 "지금은 팬분들이 원하는 모습들을 보여주는 게 우선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팬분들이 원하는 모습을 계속 만들어가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많은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워너원에서 솔로 가수 하성운으로 발돋움한 하성운의 첫 솔로 앨범 ‘My Moment’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