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최예나, 오늘(25일)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 명절 후유증 날릴 비타민 활약 예고
최예나, 오늘(25일)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연··· 명절 후유증 날릴 비타민 활약 예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25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소속사 제공
사진 = 소속사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최예나(YENA)가 라디오 나들이에 나선다. 

최예나는 25일 오후 방송되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 출연한다. 

이날 최예나는 '최파타' 초대석에 출연해 보이는 라디오로 팬들과 만난다. 지난 16일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러브 워)'로 컴백한 최예나는 신보에 대한 이야기 및 다채로운 토크로 청취자들에게 즐거운 오후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톡톡 튀는 입담과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발산한 최예나이기에 그가 보여줄 비타민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최예나는 최근 솔로 데뷔 1주년을 맞았다. 이번 컴백에서 그동안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상반된 느낌으로 변신해 진정한 아티스트로 거듭나는 첫걸음을 시작했다. 또한 타이틀곡 'Love War(Feat. BE‘O)'와 'Wash Away(워시 어웨이)' 작사·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인정 받았다. 

더불어 최근 열린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내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솔로아티스트(여)' 부문을 수상하며 2023년을 이끌어갈 가수로 인정받았다.

한편, 최예나가 출연하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은 25일 오후 1시부터 방송된다. 

[사진 = 소속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