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13:53 (화)
홍대광, 오는 31일(화) '눈 빛(snow light)' 음원 공개!··· 청춘들에게 위로와 응원 건넨다
홍대광, 오는 31일(화) '눈 빛(snow light)' 음원 공개!··· 청춘들에게 위로와 응원 건넨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26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홍대광이 청춘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건넨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월 31일(화) 홍대광의 새 싱글 앨범을 ‘눈 빛(snow light)’ 발매 소식을 전했다. 특유의 따뜻한 음색과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보컬리스트를 넘어 싱어송라이터로 꾸준히 입지를 다져온 홍대광은 이번 신곡을 통해 리스너들의 깊은 울림을 안길 예정이다.

홍대광의 신곡 ‘눈 빛(snow light)’은 겨울을 살고 있는 그대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서정적인 멜로디에 희망적인 가삿말이 인상적이다.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곡에 홍대광의 감미롭고 매력적인 보컬을 만나 겨울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곡은 홍대광이 직접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의 역량을 십분 발휘한 자작곡으로 홍대광의 지난 연말 콘서트에서 깜짝 선 공개하며 이 곡을 언젠가 발매하겠다는 관객 들과의 약속을 지켜 의미가 남다르다.

이 가운데 지난 연말 콘서트에서 홍대광은 “이 노래는 겨울이 가지고 있는 상반된 느낌을 삶에 투영해서 만들게 됐어요. 혹독하지만 아름답고 춥지만 따뜻한 겨울을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의 모습과 많이 닮아 있다는 생각에 곡을 쓰게 됐습니다"라고 곡을 만들게 된 계기를 밝혀 신곡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홍대광의 신곡 ‘눈 빛(snow light)’는 오는 1월 31일(화)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