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맛있는 녀석들' 홍윤화, 다이어트 비결 공개··· 김민경 폭로에 '찐당황'
'맛있는 녀석들' 홍윤화, 다이어트 비결 공개··· 김민경 폭로에 '찐당황'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2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맛있는 녀석들' 홍윤화의 다이어트 비결이 베일을 벗는다.

오늘(27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414회에서는 겨울방학 특집으로 할머니 표 음식을 먹는 뚱4(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윤화는 푸짐한 아침을 먹다가 "살을 어떻게 뺐느냐?"라는 질문을 받았고, "하루에 10,000보 이상 걸었다. 요즘엔 15,000보를 걷는다. 무조건 밖으로 나간다"고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이도 잠시, 김민경이 "12시가 넘은 시간에 밖으로 나가서 '핫'하다는 빵을 사오는 영상을 SNS에 올렸던데"라고 폭로했고, 이를 들은 문세윤이 "넌 삼시 세끼만 먹고 간식만 줄여도 40kg는 빠진다"고 거들어 모두를 웃게 했다.

이후 함께 노래를 하거나 낮잠을 자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며 겨울방학 추억을 만든 뚱4. 점심으로 백숙과 오징어 떡말이를 먹던 이들은 홍윤화가 차에 상비해놓은 음식을 언급하자 "영화 '터널'을 보고 그러는 것인가?"라며 궁금해했다.

이에 홍윤화가 "위험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통조림도 차에 두고 다닌다. 길 다니다가 휴게소도 없는데 갑자기 배고프면 어떡하느냐?"라고 답했고, 유민상이 "아, 그런 위급상황?"이라고 덧붙여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 414회는 오늘(27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시청 가능하다.

[사진=IHQ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