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토밥좋아' 히밥, 시흥 초밥집 새로운 기록 세운다··· 모둠초밥 3판 순삭에 '먹방 신기록 경신'
'토밥좋아' 히밥, 시흥 초밥집 새로운 기록 세운다··· 모둠초밥 3판 순삭에 '먹방 신기록 경신'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2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제공
사진=티캐스트 E채널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히밥이 시흥 초밥집의 기록을 갈아치운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토밥좋아) 57회에서는 시흥의 6미(味)를 찾아떠나는 토밥즈의 먹방 여행이 공개된다.

히밥은 제작진이 엄선한 초밥 전문점으로 향하던 중 "저는 초밥 귀신이다"며 좋아하는 음식으로 초밥을 꼽는다. 이에 김종민은 "초밥을 몇 개까지 먹을 수 있나"며 히밥이 먹는 양을 궁금해한다. 그러자 히밥은 "260개까지 먹은 적이 있다"고 고백하며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현주엽은 음식 종류를 가리지 않고 많이 먹는 '먹방 짝꿍' 히밥을 향해 "OO귀신이 아닌 게 뭐냐"라며 웃는다.

이후 토밥즈는 셰프가 적초를 섞은 쌀밥에 방어뱃살, 줄무늬 전갱이 등을 올려 초밥을 만드는 모습을 관전한다. 히밥은 결국 "눈앞에서 초밥 만드는 걸 보니까 더 괴롭다"며 군침을 삼킨다. 

자극을 받은 히밥은 "오늘 한 번 박살 내보자"며 현주엽과 쌍힙즈를 결성한 후 음식을 맞이한다. 셰프의 설명에 따라 초밥 한 판을 먹은 후 추가 주문을 하면서 본격적인 먹방에 돌입한다. 박명수는 히밥의 모습에 "이제 본게임이 시작됐다"며 초밥을 만들고 있던 셰프에게 알린다. 

히밥은 연달아 모둠초밥 3판을 싹 비워내며 초밥집의 식사 기록을 단번에 깨버리게 되는데, 시청자의 식욕을 돋게 하는 히밥의 먹방은 28일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