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8 22:27 (수)
임한별, 포맨 명곡 '안녕 나야' 재해석··· 폭발적 고음+절절한 감성
임한별, 포맨 명곡 '안녕 나야' 재해석··· 폭발적 고음+절절한 감성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03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임한별이 폭발적인 고음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일 오후 메이저나인 공식 SNS를 통해 임한별이 가창한 'Re:WIND 4MEN Vol.05 안녕 나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임한별은 "오늘따라 갑자기 네 생각이 나니까"라는 가사와 함께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단숨에 몰입을 이끌었다. 임한별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절절한 표정 연기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더욱 자극했다.

말미에는 "안녕 나야 잘 지내 내 사랑 안녕"이라는 먹먹한 가사와 함께 섬세한 음색으로 여운을 남기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Re:WIND 4MEN'은 '포맨을 되감다'라는 의미로, 목소리 하나만으로 우리의 기억을 연결하는 포맨의 진심과 감동을 담은 음악들을 새롭게 재해석하는 감성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다.

다섯 번째 컬래버레이션 곡인 '안녕 나야'는 'Re:WIND 4MEN' 총괄 프로듀서인 바이브(VIBE) 윤민수와 믿고 듣는 작사가 민연재가 탄생시킨 포맨의 명곡이다. 탄탄한 보컬의 소유자 임한별이 더욱 밀도 높은 감성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임한별이 가창한 'Re:WIND 4MEN Vol.05 안녕 나야'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