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윤승아, 출산 준비 중 발견한 '웨딩화보'··· "지금이랑 많이 다르죠"
윤승아, 출산 준비 중 발견한 '웨딩화보'··· "지금이랑 많이 다르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06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승아로운' 화면 캡쳐
사진=유튜브 채널 '승아로운' 화면 캡쳐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오는 6월 출산을 앞둔 배우 윤승아가 아기를 맞이할 준비를 시작했다.

5일 윤승아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는 '하루 종일 집 정리…플리 마켓 할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윤승아는 "오늘도 어김없이 청소의 날이다. 포장이사를 부르면 되는데 짐 버릴 걸 많이 추려야 해서 정리하고 있다"며 집을 공개했다.

윤승아는 젬마(아이 태명) 물건부터 정리를 시작했다. 그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아기 선물들을 보며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카메라를 향해 아기옷을 자랑한 윤승아는 "뭔가 실감이 안 났는데 선물 받으니까 귀엽고 낯설기도 하다"라며 출산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특히 윤승아는 옷방이 젬마의 방이 될 것이라며 설렘을 내비쳤다. 8년 전 신혼 시절 선물 받은 인형을 보며 "젬마 방에 걸어놔야겠다. 아기들이 보기에는 너무 무섭나?"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짐 정리 중 결혼 화보를 발견한 윤승아는 새록새록 떠오르는 추억에 젖었다. 윤승아는 "마르고 예뻤었다"라며 "진짜 말랐었다. 만족스러운 얼굴이다. 갑자기 좀 슬픈데 어디가 제일 변했냐. 오빠도 되게 지금이랑 다른 사람이다"라며 아쉬운 미소를 지었다.

한편, 윤승아는 지난 2015년 배우 김무열과 결혼했다. 지난해 12월 결혼 약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려 네티즌의 축하를 받았다. 

[사진=유튜브 채널 '승아로운' 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