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조성하, '청춘월담'서 좌의정 한중언으로 열연··· 등장만으로 압도적 카리스마 발산
조성하, '청춘월담'서 좌의정 한중언으로 열연··· 등장만으로 압도적 카리스마 발산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07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배우 조성하가 '청춘월담'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조성하는 지난 6일 첫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월담'에서 정통 있는 명문가 영산 한씨의 수장인 좌의정 ‘한중언’ 역으로 열연,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세자 이환(박형식)이 귀신의 저주로 인해 오른팔을 사용하지 못한다는 소문이 퍼진 가운데, 좌의정 한중언은 소문의 진위 여부를 확인하고자 이환을 사냥터에 세우려는 우의정 조원보(정웅인)과 대치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그러나 한중언은 이환을 둘러싼 소문의 진실을 밝혀질 강무가 있기 전 왕(이종혁)에게 이환이 오른팔의 강건함을 증명하지 못한다면 세자 자리에서 폐할 것이라는 말을 들은 상황. 강무에 나서는 이환을 지켜보는 한중언의 모습이 긴장감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중언’ 캐릭터로 완벽 분한 조성하는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 명품 배우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주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조성하는 왕 앞에서 충심을 보이는 한편, 정혼자 민재이(전소니) 사건으로 힘들어하는 아들 한성온(윤종석)에게는 단호한 한중언의 모습으로 다양한 이미지를 그려내며 몰입도를 증폭시켰다.

'청춘월담'은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와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 구원 로맨스. '청춘월담'이 첫 방송부터 예측 불가한 전개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 긴장감을 선사한 가운데 묵직한 카리스마로 극에 무게감을 더한 조성하가 선보일 앞으로의 열연이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조성하가 출연하는 tvN '청춘월담'은 매주 월, 화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