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토밥좋아' 현주엽, 예산에서 국가대표 먹방 선보여··· 고기 먹방은 대한민국 1등
'토밥좋아' 현주엽, 예산에서 국가대표 먹방 선보여··· 고기 먹방은 대한민국 1등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10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제공
사진=티캐스트 E채널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현주엽이 충남 예산에서 국가대표 고기 먹방을 선보인다.

토밥즈는 오는 11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토밥좋아) 59회에서 맛집을 직접 섭외해 예산 6미(味)를 완성하는 극한 먹방에 나선다.

현주엽은 노사연, 김종민이 고생 끝에 섭외한 한우 양념갈비 식당의 고기 맛에 대해 "양념이 잘 배어있는데 고기 질이 좋다. 부드러운데 씹는 맛이 있다"고 극찬한다. 

그러자 노사연은 "현주엽이 아니었으면 앙념갈비를 선택 안 했을 것이다"며 밥가이드로 한우 양념갈비를 선택한 현주엽의 안목을 칭찬한다. 그러자 김종민은 "고기 먹방은 주엽이 형이 대한민국 1등인 것 같다. 고기 주엽이다"고 말한다.

현주엽은 한우 양념갈비를 먹던 중 "예산이 양념갈비를 다 잘하네"라며 두 번째 여행에서도 만족스러운 예산의 양념갈비 맛에 반한다. 김종민은 "멤버들이 예산 얘기를 많이 해서 궁금했는데 너무 맛있다"며 코로나19 확진으로 함께하지 못했던 지난 여행의 아쉬움을 달랜다.

박명수는 한우 양념갈비와 냉이 된장찌개 조합에 감탄하면서 공깃밥을 추가해 먹을 정도로 예산 맛집의 매력에 헤어 나오지 못한다. 박명수는 "예산을 광역시로 바꾸면 안 되나. 예산을 널리 알려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이고, 김종민 또한 "진짜 맛집이 많다"며 박명수의 말에 공감한다.

이후 토밥즈는 다음 목표인 묵은지 돼지갈비 식당을 섭외하던 중 예상치 못한 위기를 맞게 되는데,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예산 먹방 여행은 11일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