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토밥즈' 현주엽, 무한한 고기 사랑 '동화'··· 예산의 고기 맛집만 '집중 공략'
'토밥즈' 현주엽, 무한한 고기 사랑 '동화'··· 예산의 고기 맛집만 '집중 공략'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1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제공
사진=티캐스트 E채널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토밥즈가 현주엽의 무한한 고기 사랑에 동화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토밥좋아) 60회에서는 충남 예산의 맛집을 찾아가는 토밥즈의 여행 둘째 날이 공개된다.

현주엽은 아침 메뉴 선택권을 갖게 되자 광시한우를 식사 메뉴로 정한다. 이후 노사연과 함께 자신이 직접 식당 섭외를 위해 나서며 고기를 향한 진심을 표현한다.

히밥은 식당 섭외를 하러 가는 현주엽에게 "멀리 왔으니까 성공해야 한다"고 말하고, 박명수는 노사연, 현주엽을 따라 식당 앞까지 가면서 광시한우 먹방을 간절히 바란다. 히밥은 특히 현주엽의 선택에 이끌려 광시한우촌까지 장시간 이동해 온 상황에 대해 "지금 주엽 오빠한테 고기라이팅을 당하고 있다"며 웃음을 터뜨린다. 

한편 현주엽, 노사연은 단체손님 예약 때문에 식당 섭외에 실패하지만, 사장님의 배려로 저녁 식사는 가능하다는 답변을 듣는다. 이에 대해 박명수는 "이머전시 상황인데 다행히 저녁에는 먹을 수 있다고 하니까 다시 밥가이드를 뽑겠다"며 메뉴를 고를 수 있는 밥가이드를 선정한다.

현주엽은 또다시 밥가이드가 되며 회심의 미소를 짓는다. 이후 산채정식을 아침 메뉴로 정하면서 "산채정식에 고기반찬이 들어가 있는 것 같다"며 이번에도 메뉴를 선택한 이유로 고기를 꼽는다. 이후 '섭외 필승조' 노사연, 박명수는 가까스로 산채정식 맛집 섭외에 성공하게 된다.

토밥즈는 저녁이 되자 기다렸던 광시한우 식당에서 한풀이 먹방을 하게 되는데, 현주엽이 앞장서며 예산의 고기 맛집을 싹쓸이하는 토밥즈의 먹방 여행은 18일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