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13:53 (화)
TAN 성혁X현엽, 반전 로맨스 속 눈물 티저 공개··· 절대적인 순애보로 팬심 '두근'
TAN 성혁X현엽, 반전 로맨스 속 눈물 티저 공개··· 절대적인 순애보로 팬심 '두근'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21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TAN(티에이엔) 멤버 성혁과 현엽의 청춘 서사가 공개됐다.

지난 19일과 20일 오후 7시 TAN(창선·주안·재준·성혁·현엽·태훈·지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성혁과 현엽의 개인 티저 영상이 오픈, 눈물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성혁과 현엽은 이별 직후 울부짖는 청춘의 연기를 완벽 소화하는 것은 물론, 애틋하면서도 눈물샘 자극하는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BREAK’라는 단어를 통해 알 수 있듯이, 성혁은 이별의 아픔과 감정을 그대로 전달, 눈물까지 선보이며 새로운 연기돌의 탄생을 알렸다. 여기에 앞서 공개된 핑크빛 청춘의 창선, 지성, 태훈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를 선사하며 반전 로맨스를 쏘아 올렸다.

이어 현엽은 보호본능 자극하는 미소년 비주얼과 함께 등장, 성혁과는 또 다른 이별 후유증을 연기하며 눈길을 끌었다. 현엽은 그리움을 표정과 행동을 표현하는가 하면, 영상 말미에 나온 ‘STILL FOND OF YOU’는 “아직도 널 좋아해”라는 현엽의 순애보를 보여주는 것 같아 가슴을 아릿하게 만들었다.

창선과 지성, 태훈이 풋풋하고 떨리는 사랑의 과정을 그려냈다면, 성혁과 현엽은 이번 개인 티저를 통해 청춘의 이별 서사를 표현, 앞으로 남은 주안과 재준은 또 어떤 감정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처럼 7인 7색 감정을 담은 개인 티저를 통해 3월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는 TAN은 스케줄러와 트랙리스트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추후 콘셉트 포토 및 MV 티저 등 콘텐츠 역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TAN은 3월 신곡 발매에 이어 3월 11일 첫 국내 팬미팅으로 ‘4세대 샛별’ 입지를 넓혀갈 계획이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