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고딩엄빠3' 하상민, 18세 딸과 함께하는 '요리 만렙' 고수의 일상→ 미혼부 제도 되짚어보는 에피소드 예고
'고딩엄빠3' 하상민, 18세 딸과 함께하는 '요리 만렙' 고수의 일상→ 미혼부 제도 되짚어보는 에피소드 예고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2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고딩엄빠3’ 제공
사진=MBN ‘고딩엄빠3’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 출연하는 ‘고딩아빠’ 하상민이 18세 딸과 함께하는 ‘요리 만렙’ 고수의 일상을 공개한다.

22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 6회에서는 19세에 아빠가 된 하상민이 첫 ‘고딩아빠’ 사연자로 등장한다. 스튜디오에서 반갑게 인사를 나눈 하상민은 “딸 혜나를 홀로 키우면서 미혼부로서의 고충이 많았다”는 말과 함께, “대한민국의 미혼부들에게 꿈이 되고자 출연을 결정했다”고 당당히 밝힌다.

뒤이어 그는 18세 딸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마트 수산 코너에서 일하고 있다는 하상민은 주말을 맞아 정성 가득한 아침 식사를 준비하기 위해 분주히 움직인다. 계란찜부터 미역국, 김치볶음밥까지 한 상을 뚝딱 차려내는 ‘요리 만렙’ 고수의 면모에 스튜디오에서는 칭찬 세례가 쏟아진다. 하상민은 주방에 나타난 딸 혜나에게도 직접 음식 맛을 보여주며 다정한 아빠의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본격적인 식사가 시작되자, 어느덧 다 커버린 딸과 아빠는 별다른 말 없이 어색하게 식사를 이어나간다. 이에 박미선, 하하, 인교진 등 3MC는 “어느 순간 아빠가 딸을 어려워하는 시기가 있다”며 부녀의 모습에 공감을 보낸다. 이때 정체불명의 아이가 등장하며 분위기가 ‘대반전’ 되는데, 딸 혜나를 꼭 빼닮은 외모에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설마 혜나가…(낳았나?)”라며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모두의 동공지진을 일으킨 다섯 살 꼬마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제작진은 “어린 나이에 딸 혜나의 육아를 도맡게 된 ‘고딩아빠’ 하상민의 사연과 인터뷰를 통해, 대한민국의 미혼부 제도를 심층 점검하는 에피소드가 탄생할 것”이라며 “사회의 편견과 어려움을 극복해내며 딸을 키워낸 하상민 부녀의 ‘현실감 200%’ 일상을 따뜻하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하상민 부녀가 출연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 6회는 22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한다.

[사진=MBN ‘고딩엄빠3’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