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6-14 19:22 (월)
‘R&B 여왕’ 윤미래, 2019년 첫 발라드 신곡 ‘잊어가지마’ 발매
‘R&B 여왕’ 윤미래, 2019년 첫 발라드 신곡 ‘잊어가지마’ 발매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3.29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R&B의 여왕 윤미래와 로코베리가 함께한 프로젝트 싱글이 드디어 공개된다.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윤미래의 새 디지털 싱글 ‘잊어가지마(Prod. 로코베리)’가 발매된다.
이번 싱글은 지난해 7월 발매한 솔로 앨범 ‘GEMINI2’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대세 듀오 로코베리의 손을 잡은 윤미래가 오랜만에 발표하는 정통 발라드 신곡이다. 

보컬리스트 케이시가 가창한 ‘잊어가지마’와 동명의 리메이크곡인 이번 신곡은 사랑했던 아름다운 기억들을 잊지 않기를 바라는 애틋하고 절절한 마음을 윤미래 특유의 깊은 감성으로 노래했다.

특히 로코베리가 기획 단계부터 염두에 두었던 윤미래의 독보적인 음색과 풍부한 성량, 흔들림 없는 가창력이 역대급 시너지를 발휘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곡 ‘잊어가지마’는 ‘Prod. 로코베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김범수, 이석훈에 이어 ‘태양의 후예’ OST ‘Always’, ‘괜찮아, 사랑이야’ OST ‘너를 사랑해’ 등을 함께 작업하며 히트곡 행진을 기록했던 윤미래와 로코베리가 또 한 번의 협업을 펼쳤다.

윤미래와 로코베리의 콜라보 싱글 ‘잊어가지마(Prod. 로코베리)’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하얀달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