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미스터트롯2' 최수호VS길병민, 초특급 트롯 신성 대결 성사··· 승리 위해 비장의 카드 꺼내들었다
'미스터트롯2' 최수호VS길병민, 초특급 트롯 신성 대결 성사··· 승리 위해 비장의 카드 꺼내들었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2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제공
사진=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트롯 밀크남' 최수호와 '성악 황태자' 길병민, 두 트롯 신성들의 맞대결이 성사되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늘 23일(목) 밤 10시 방송될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TOP 10 결정전, 이름하여 본선 4차전 1대1 라이벌 매치가 펼쳐진다. 총 두 번의 라운드로 진행되는 라이벌 매치는 1, 2라운드의 점수를 합산해 전체 등수 10등까지만 준결승전에 진출하게 되는 중요한 미션이다.

이런 가운데, 1대1 데스매치와 메들리 팀 미션 연속 진의 영광에 오르며 단숨에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른 '트롯 밀크남' 최수호, 폭발적인 성량과 독보적인 중저음을 무기로 '성악 황태자'에서 이제 '트롯 황태자'를 넘보고 있는 길병민의 빅매치가 성사돼 팬들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특히, 바로 직전 라운드 메들리 팀 미션에서 '진기스칸' 팀의 동료로 함께 최종 1위의 영광을 일궈냈던 두 사람이 이제는 라이벌로 만나 용호상박의 대결을 펼치게 된 것이다. 그렇기에 두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비장한 각오로 결의를 다지고 있다.

먼저, 외국에서 어린 시절을 보내며 여러 가지 차별을 겪었다고 털어놓은 최수호는 "부모님께서 한국의 정체성을 잃지 말라고 지금 전공하고 있는 국악을 권유해 주셨다. 그렇기에 지금의 최수호가 있는 것 같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항상 가족을 위해 희생하시는 어머니를 향한 절절한 마음을 이번 무대에 담아낼 것을 예고해, 또 한 번 최수호만의 짙은 감성과 호소력으로 레전드 무대가 탄생할 것인지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두번 연속 진을 받은 최수호씨가 저를 뽑았기 때문에, 저도 제일 잘할 수 있는 강수를 두겠다"고 반격에 나선 길병민은, 절체절명의 순간에 자신을 구원해줄 곡으로 지금까지 아끼고 아꼈던 비장의 카드를 꺼내들었다. 라운드를 거듭하며 진짜 트롯의 맛에 가까워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길병민이 보여줄 필살 무대에 폭풍 기대감이 모아진다.

최수호와 길병민, 두 트롯 신성들의 국보급 보이스로 역대급 귀호강을 선사할 단 하나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10회는 오늘 23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