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숀, 태국 아티스트와 협업한 'Steal The Show' 23일 발표··· Jeff Satur와 '이색 컬래버'
숀, 태국 아티스트와 협업한 'Steal The Show' 23일 발표··· Jeff Satur와 '이색 컬래버'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2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285 제공
사진 = 285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싱어송라이터 숀(SHAUN)이 이색 컬래버레이션으로 팬들을 찾는다.

숀은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앨범 'Steal The Show(스틸 더 쇼)'를 발매한다.

'Steal The Show'는 태국 유명 아티스트 제프 사투르(Jeff Satur)와의 협업으로 완성된 앨범으로 지금껏 두 아티스트의 음악에선 만나볼 수 없었던 강렬한 사운드와 테마로 채워진다.

완숙한 감성과 약간은 차가운 느낌을 주는 숀의 보컬과 격정적이면서도 퇴폐미 짙은 제프 사투르의 보이스가 서로 대비되며 하나의 서사를 완성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칼릴 지브란 (Kahlil Gibran)의 시 '이성과 열정에 대하여 (Reason and Passion)'에 언급된 이성과 열정처럼 정반대의 모습을 지닌 두 아티스트가 출연하는 뮤직비디오 본편 또한 공개를 앞두고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감각적인 비트와 깊이감 있는 사운드, 서정적인 감성, 밀도 있는 스토리 등으로 음악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숀의 'Way Back Home (feat. Conor Maynard) (Sam Feldt Edit)'은 최근 스포티파이 스트리밍 3억 회를 돌파하며 고공행진 중이다.

또 숀은 DJ 서바이벌 프로그램 'WET!'의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에 있으며, 오는 6월 개최 예정인 국내 최대 규모 EDM 페스티벌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올 한 해도 다채로운 음악적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제프 사투르와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으로 기대감을 모으는 숀의 새 싱글앨범 'Steal The Show'는 23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285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