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에이핑크,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 포스터 공개··· 자유로운 에너지 '눈길'
에이핑크,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 포스터 공개··· 자유로운 에너지 '눈길'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2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2023년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 포스터를 공개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3 에이핑크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2023 APINK FANCONCERT ‘Pink drive’)’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포스터는 이번 팬 콘서트 이름에 걸맞게 금방이라도 훌쩍 ‘드라이브’를 떠날 듯 핑크 컬러의 오픈 카를 탄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유로운 무드 속 에이핑크 특유의 활기 넘치는 에너지는 에이핑크 5인 ‘완전체’가 이번 팬 콘서트에서 선사할 색다른 ‘드라이브’에 더욱 호기심을 더했다.

에이핑크의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는 지난 2021년 12월 개최한 팬미팅 ‘핑크 이브(Pink Eve)’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의 5인 완전체 공연으로, 오는 3월부터 4월 일본 도쿄와 오사카를 시작으로 홍콩, 대만을 거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공연까지 아시아 총 5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특히 앞서 22일 오는 4월 새 미니앨범 발표를 확정하고 약 1년 2개월 만의 컴백을 알렸던 만큼 이번 팬 콘서트에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쏠리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데뷔 12주년을 맞은 ‘국민 걸그룹’으로, 지난해 2월 데뷔 10주년 스페셜 앨범 ‘혼(HORN)’ 활동곡 ‘딜레마(Dilemma)’로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싹쓸이하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2개국 톱5 및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를 아우른 강력한 ‘국민 걸그룹 저력’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멤버 개개인으로서도 드라마, 뮤지컬, 유닛 및 솔로 앨범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쳐보였던 만큼, 오랜만에 ‘완전체’로 뭉친 에이핑크가 팬 콘서트에서 보여줄 환상의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에이핑크의 2023년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